5 Essential Elements For 해외배팅사이트 KRW



그 '리셋'이, '나'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끊임없이 리셋되는 던전에서 유일하게 자유로워진 존재. 압도적인 노가다로 무장한 '버그 종자' 정다운의 던전 개척기가 시작된다!

하지만 알렉사의 정체는 평범한 사람이 아닌 털북숭이 야수였는데…. 야수에서 벗어나고자 노력하고, 베일에 싸인 왕국의 대공, 벨켈론과 가까워지고, 자신을 견제하는 가족들과 귀족 무리에게 복수하기까지. 새로 태어난 펠리페 왕국의 공주, 알렉사의 코믹한 복수 성장기!

더 읽기 시골 객점의 아들 송우문. 어릴 적부터 몸이 약했던 그는 어느 날 노도사가 그려 주고 간 산수화를 보고 바보가 된다.

파생 길은 빨간색과 파란색 기호로 구성됩니다. 안쪽이 빈 원은 빅 아이보이, 속이 찬 원은 작은 길 그리고 슬래시(/)는 바퀴벌레 길을 나타냅니다.

더 읽기 공시생인 태준은 여자친구인 정현을 뒤로한 채, 스터디에서 만난 유라와 바람을 피다 정현과 이별하게 된다.

더 읽기 '잭'이라는 이름으로 유명세를 떨친 갬블러 현호. 단 하룻밤에 가진 돈을 다 잃은 것도 모자라서 아내를 건 도박에서 패한 뒤, 한적한 시골마을로 숨어든다.

더 읽기 타인의 생각을 눈으로 볼 수 있는 주인공 봉강.자신의 네임드사다리 조작픽 능력을 이용해서 소소한 일상을 보내던 중,과내 최고 인기남 조훈 선배의 속마음을 보게 된다.

더 읽기 어느 날, 게임이 되어버린 세상.갑자기 나타난 몬스터들이 사람들을 죽이고, 사람들은 플레이어가 되어 퀘스트를 달성해야 한다!

그렇게 동네에선 바보라 놀림받고 부모에겐 한심한 아들로 자라지만 스무 살이 되던 날! 각성과 함께 산수화 속 절대무공을 꽃피운다!

권력에 관심이 없음을 보여 줄 겸, 전생에서 못다 이룬 파티시에의 꿈을 향한 욕심도 채울 겸, 계약한 정령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과자만 구웠다. 맛있는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질 테니 설마 나를 죽이지야 않겠지! 그런데 냉혹하고 비정한 황제(할아버지)도, 나를 파멸로 몰고

더 읽기 관리가 되기 위해 길을 떠났던 학사, 마현. 행방불명된 지 십 년 만에 절대고수가 되어 돌아왔다. “불효자 마현…… 돌아왔습니다.” 흑천맹이란 수상한 암조직을 뒤쫓는 한편, 학문의 뜻을 펼치고자 와룡서원을 열게 된다.

더 읽기 귀신소굴로 유명한 삼도천동의 흉가, 평범한(?) 세입자들의 일상 개그

의사 행세를 하다 잡혀온 사기꾼 출신 답게 말 많고 탈 많은 민규는 그를 돌봐주려는 교도관 ’레오’에게 의지하는 동시에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 식인살인마 ’니게르’에게 동정을 느끼게 되는데…

더 읽기 은퇴한 아이돌과 한집에서?! 민송아 작가의 두근두근 누나 리스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